기존에 알려져있는 정책들도 물론 어느정도 이용하시는 일반분들이 아시고 계시지만 정책은 계속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참고로 저는 수년 전부터 소액결제를 차단해둔 상태입니다. 제가 쓰지 않았다는 걸 대충 알고 있었지만 문자가 계속 오길래 찝찝해서 확인을 하고 싶었습니다.

​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이 본인의 소액 결제 잔여 한도보다 높은 경우입니다.

*미성년자 및 외국인, 법인명의, 선불폰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상대방의 답변을 기다리는 질문 목록에서도 내 질문이 보이지 않아 답변을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 예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데일리뱅크입니다. 현재 소액결제 현금화가 이슈인 만큼 그걸 악용해 먹튀 또는 사기를 주의 하셔야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오랫동안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에 나오는 정책입니다.

하지만 저희 듀이티켓에서 진행 하게 되신다면 위의 사항들 모두 걱정없이 한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의 해결책으로는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양한 결제 루트를 활용하여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온상님 저는매달들러서 상품권을환전하는 사람인데요 갑자기 소액결제 정책 상품권구매가안되네요 ㅠㅠㅠㅠ…미납은없는데 왜이러죠 ?

소액결제 상품권은 현금화 방법이 단순하지만 게임머니는 현금화 방법도 복잡하고 시세도 많이 하락한다.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